본문 바로가기
더하기 : 수입 늘이기/블로그 수익화

페이팔 송금 : 은행으로 인출하기 (수수료 정보)

by 불꽃 2023. 5. 14.
반응형

블로그 수익화 방법 중, 호텔 제휴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나는 호텔스컴바인 어필리에이트를 내 블로그 곳곳에 뿌려두었는데 이유는 CPC 방식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느새 카약 어필리에이트로 바뀌더니 클릭 당 수익이 더이상 쌓이지 않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 갈아타려고 하고 그동안 쌓인 수익을 출금하기로 했다. 
은행 계좌로 직접 받는 것은 $500부터 되지만 페이팔을 이용하면 $100부터 출금을 할 수가 있다. 
페이팔 아이디를 입력하고 출금하기를 신청하니, 나의 페이팔 계좌에 수익이 들어왔다. 
 
 

페이팔에서 은행으로 인출하기 

 
돈을 한국 계좌로 옮기기 위해 파란색 금액 이체 클릭

 

 

모바일 화면은 이렇게 보인다. 

 

 
+ 은행 연결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은행을 연결 할 수 있다. 
 

페이팔 인출 수수료 정보

15만원 미만 이체 시, 1500원 수수료 부과
15만원 이상은 수수료가 없다! 

 
 
 

 
은행 이름 검색이 한국어로도 가능하다. 
Standard Chartered는 영어로 검색해야 나온다. SC라고 해도 안됨 
 
주의할 점 : 무조건 원화로만 출금이 된다. 나는 달러로 그대로 받고 싶어서 외화통장으로 해보기도 했는데, 송금이 안된다며 튕겼다. 한국 원화로 입금받을 수 있는 통장으로만 되는 듯. 외화로 바로 출금받을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나는 15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수수료 무료로 송금을 받았다. 
예상 도착 3~5일이라고 했는데 이틀만에 받았다.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인듯 하고, 달러로 출금을 못한다는 것은 조금 아쉽다. 

팁은 환율이 높을 때 뽑는 것이 가장 유리한듯. 다른날 조회했을 때는 19.8만원이었는데 이 날은 19.5만원이다. 3천원 손해 ㅠㅠ


 
 
번외로 호텔스컴바인 어필리에이트 한지가 3~4년은 된 것 같은데 20만원이 채 안된다니 수익이 너무 작다. ㅠ
커미션 더 많이 준다는 아고다로 갈아탔는데, 유의미한 수익이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