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기 : 소비 줄이기

영풍문고 매장에서 10% 할인받기 - 나우드림 활용법

by 불꽃 2019.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불꽃입니다.

책 많이들 사서 보시나요? 할인 혜택 때문에 오프라인 서점보다 온라인 서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온라인 서점은 아무리 빨라도 하루나 이틀 정도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겠지요. 바로 수령하고 싶은데 할인도 받고 싶다는 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영풍문고 나우드림에 대해 소개해드릴 거에요!

교보문고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1. 핸드폰이나 PC에서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 노란색으로 체크한 나우드림을 클릭합니다. 


저는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골라보았습니다. 책값이 22,000원으로 상당히 비싼데요, 이 방법으로는 오프라인에서도 10% 할인을 받아 19,8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3. 주문 가능 지점을 확인합니다. 


강남역에는 재고가 15권이나 있어서 넉넉하네요. 1~2권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하러 가기까지 누가 구입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좋아요~


4. 장바구니에 담고 수령 지점을 선택합니다. 


5. 구매자 정보에서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결제 후, 매장에 가서 수령하면 끝!

주문 비밀번호의 경우, 매장에서 수령 시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주로 안 까먹게 1234나 4321을 애용하고 있어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이 있구요.

간편결제로 페이코, 카카오페이도 됩니다. 안타깝게도 OK 캐시백이나 L 포인트 결제는 안 되더라구요.


저는 매장에 가서 책을 고른 후에도 핸드폰으로 나우드림 한 다음에 조금 이따 수령하는 방법도 왕왕 이용하는데요~ 이왕 책 살 거, 10%라도 할인 받는 것이 가계 경제에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