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하기 : 수입 늘이기/블로그 수익화

쿠팡파트너스 6개월 수익 인증

by 불꽃 2019. 9. 15.
반응형

본격적으로 블로그 수익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여러 가지 수익화 방법을 알게 되었다. 

기존에 하고 있던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CPC (Cost Per Click) 방식, 즉 클릭 당 수익이 들어오는 방식이었는데 단가가 낮아도 너~무 낮아서 정말 수익이 변변치 않았다. 그래서 애드센스를 달려고 티스토리를 오픈한 것! 

여담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6년 운영한 블로거가 한번도 수익출금 안하고 쌓인 돈을 인증했는데 거의 1천만원.. 호덜덜 그걸로 미국인가 여행 다녀온다고 했다. 너무너무 부러웠다. 네이버 블로그 6~7년 한 나는 빈털털이인데...

그 다음, CPS (Cost Per Sale) 방식, 판매금액만큼 나에게 수익이 떨어지는 방식이 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할 쿠팡파트너스가 바로 CPS 방식이다.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수익화

쿠팡파트너스에 들어가 가입을 하고, 인증절차를 거치면 링크를 생성할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에 개재한 링크를 통해 사람들이 들어와서 구입을 하면, 구입 금액의 3% 정도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는 구조다. 

나는 네이버 블로그 본캐에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했다. 리뷰 포스팅을 올리면서 그 상품 링크를 같이 올리는 식이다. 

예를 들면, 에어팟 리뷰를 포스팅하고 마지막에 에어팟 구매링크를 올리는 것이다. 

홈 > 링크

 

원하는 상품명을 검색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링크가 나오고 링크 생성  버튼을 눌러서 나의 링크를 만들 수 있다. 

 

 

Apple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모델

COUPANG

www.coupang.com

이 링크를 클릭해서 구입을 하게 되면, 수익의 3%가 나에게 떨어진다.

10만원치를 구입한다면 3천원, 100만원치를 구입한다면 3만원이 들어온다. 물론 세전이다. 세금은 따로 부과됨. 

 

쿠팡파트너스 6개월 수익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작 할 걸 그랬다! 수익이 상당히 쏠쏠하다. 아래 그래프를 보면 알겠지만, 급격한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 

7월부터는 무려 20만원을 달성하게 되었는데, 고가 제품 리뷰가 수익에 상당히 도움이 되었다. 저가로 1만원, 2만원짜리 여러개 하는 것보다 몇십만원짜리 한 개 파는게 더 이득이다. 

장사를 한다고 해도, 3% 마진을 남기는게 쉽지가 않을 것 같은데 리뷰만 쓰고 3%나 얻을 수 있다니, 진짜 안할 이유가 없다. 매일 오후 1시쯤에 전날 발생한 수익이 업데이트 되는데, 공휴일 없이 연중무휴 수익을 확인할 수 있어서 재미있다. 

 

참고로, 링크 종류는 다양하게 있다. 내가 위에 예시로 든 것은 특정 상품으로 다이렉트로 가는 링크인데, 리뷰를 본 사람들이 구매의향이 높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이렇게 한 것이고, 그냥 쿠팡 홈페이지로 가는 링크도 있고, 배너도 달 수 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유의사항 및 꿀팁

  • 클릭 후 24시간 이내에 구입한 금액에 대해서 수익이 인정된다. 즉, 어떤 사람이 나의 링크를 클릭해서 쿠팡에 들어왔다가, 24시간 이내에 쿠팡에서 구입을 한다면 그 구입 금액에 대해서 내가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 꼭 내가 링크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다른 상품도 수익으로 인정된다. 장바구니를 꽉 채워놓았던 사람이 우연히 내 링크를 통해서 구입한다면 개이득이다.
  • 내가 내 링크로 구입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가족 아이디로 내 링크를 통해 구입한다면 자동으로 3%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월 수익금이 1만원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다. 
  • 익익월에 입금이 된다. 즉, 3월에 발생한 수익이 4월에 정산이 되서 5월 14일에 통장으로 들어온다. 
  • 추천인 입력하면 1%가 추가 적립된다. (추천인 : AF2357055)

쿠팡 파트너스로 이동

 

그럼 다들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많이많이 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