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하기 : 수입 늘이기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그룹적립 캐시아웃 후기

by 불꽃 2020. 12. 27.
반응형

앱테크로 유명한 캐시슬라이드

엄청 오래된 어플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나도 스마트폰 처음 샀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용하고 있었는데 갈수록 서비스가 개악되어서 결국 탈퇴 후 삭제하게 되었다. 그 전에 그동안 모은 캐시는 현금화해야겠죠..!

 

 

캐시슬라이드 그룹적립

그동안 그룹적립 기능으로 친구랑 같이 캐시를 모으고 있었는데, 그룹적립을 한 이유는 2만원 이상부터 캐시아웃이 되고 목표캐시 달성 시 보너스 캐시를 주기 때문이었다.

 

후자는 유지되고 있지만 전자는 2만원 이상에서 -> 5만원 이상부터 출금이 되도록 서비스가 바뀌었다. 2만원 이상 출금 혜택 때문에 그룹적립 시작한 사람들은 안중에도 없는 개악이고, 고객센터에 항의도 넣었지만 뭐 당연히 소용 없었다.

 

 

설상가상으로 12/31 소멸 예정 캐시가 무려 1만 캐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힘들게 모으고 있는데 그 중에 1만원이 없어진단다. 단순히 1년이상 지났다고 해서. 그럴거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던가! 그룹캐시는 사용도 불가능하다. 

 

 

그냥 없는 돈 셈 치면 되긴 하지만 1년 반동안 캐시아웃을 목표로 꼬박꼬박 잠금해제한 나의 노력과 데이터가 아까워서라도 캐시아웃 반드시 하고 말테다 다짐했다. 

 

 

 

 

결국 5만원 달성 성공! 빠른 적립을 위해 가족아이디로 가입해서 바로 적립하기 -> 케이뱅크 가입 (1만원 적립) 미션을 했다. 나는 케이뱅크 계좌가 미리 있었고 가족은 어차피 케이뱅크 가입하려던 참이라 아귀가 맞았다. 

 

5만원 달성하자마자 재빨리 캐시아웃 신청했다. 

 

 

캐시슬라이드 그룹적립 캐시아웃

입금된 걸 확인하고 바로 어플 탈퇴 후 삭제했다. 입금은 이틀정도 걸린 것 같다. 

 

 

이거 외에도 광고도 너무 많고 (동영상 광고 위주) 상점에서 파는 기프티콘 가격도 캐시+현금 같이 결제해야 제값에 살 수 있고 캐시로만 결제하는 건 수수료 엄청 비싸다. 

 

갈수록 개악되는 캐시슬라이드. 이제 바이바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