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하기 : 수입 늘이기/블로그 수익화

다음 애드핏 하루만에 승인

by 불꽃 2019. 3. 5.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7년차인 내가 티스토리로 넘어온 이유는 단 하나, "광고 수익" 때문이다.

네이버에도 애드포스트가 있지만 들인 노력과 시간 대비 수익이 정말 미미하다. 그렇다고 유튜브를 하기에는 시간과 노력 투입이 지나치게 크기 때문에 그 중간 지점인 티스토리 블로그에 입문하게 되었다.


유튜버들이 돈을 버는 수단인 구글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어렵다. 패기있게 개설 이틀 만에 신청해봤지만 감감 무소식이다. 이렇게 기다리고 있자니 너무 답답해서 차선책으로 다음 애드핏을 신청했다.


애드핏(AdFit)은 다음카카오에서 만든 광고 서비스다. 애드센스랑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니까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수익이 낮지만 그렇다고 무시하기는 아까울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고 한다. 특히 클릭 당 수익이 발생하는 애드센스와 달리, 조회수로도 일정 수준 수익이 난다는 썰이 있다.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이어야 출금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홈페이지에는 원화로 빠르고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 달러가 장점 아닌가..? 무튼.


애드핏 안내사이트 바로가기

애드핏 바로가기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애드핏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다음이나 카카오와 아이디 같지 않아도 됨)

2. 광고 관리 > +새 매체 : 블로그 주소를 등록한다.

3. +새 광고단위 클릭 후 광고 등록


4.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메뉴에서 플러그인 클릭 후 애드핏 광고 등록

5. 승인을 기다리면 된다.


결과는?



3월 3일 신청했는데 3월 4일 바로 승인이 났다. 속전속결 속 시원하다! 이제 불꽃 블로그에서도 광고를 아래 위로 볼 수 있다. 너무 지나치지도 않고 딱 적당한 크기인 것 같아 만족스럽다.


이제 수익이 나기만을 기다려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