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기 : 소비 줄이기/카드

PP카드 공항라운지 이용 횟수 확인 방법

by 불꽃 2023. 2. 12.
반응형

PP카드는 Priority Pass 카드의 약자로 나는 하나카드 플래티넘 카드 고객이라 제공을 받게 되었다.
PP카드가 있으면 전세계 600여개의 국제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기준 공항라운지 이용서비스 기준은 카드 실적에 따라 이용 횟수가 달라진다.


최근 1년 카드 실적

(*서비스 이용월 12개월 전 1일~전월 말일,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접수기준, 가족카드 이용실적 제외)
1천만원 미만 : 3회
5천만원 미만 : 10회
8천만원 미만 : 30회
8천만원 이상 : 무제한

동반자 이용료 ($27) 및 무료 제공회수 초과 건은 회원부담이며,
라운지 이용일 기준 1~3개월 내에 본인 카드로 청구됨!


라운지 이용방법

공항 라운지에 입장하고, 여권과 함께 PP카드를 제시하면 입장하게 해준다.
무료제공횟수가 초과되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청구되니까, 횟수를 알고 가는 것이 좋다.
나는 무료 횟수가 3회밖에 되는 줄 모르고 4번이나 갔다가 1번은 아무것도 안먹고 나왔는데 3만얼마가 청구되어 벌임,, ㅠ


PP카드 무료이용횟수 확인 방법

내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확인해보려면
하나카드 어플 > 내카드관리 > 해당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관리 메뉴 아래에 Priority Pass 라는 메뉴가 따로 있다.
눌러보면 연간이용가능무료횟수가 나온다!
나는 3회,,,ㅎㅎ

반응형

댓글